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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진 304 호 | 기사입력 [2021-01-22] | 작성자 : 강서구보

주민건의사항 현장서 해결

  • 주민들의 요구20210122173930.jpg
    사항과 민원을 직접 살펴보고 해결방안을 모색해 보는 현장행정이 펼쳐졌다
    .

    강서구는 지난 118일부터 28일까지 노기태 구청장과 담당 공무원,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8개 동을 돌아가며 주민들의 건의와 민원을 처리하는 현장행정을 펼쳤다.

    현장행정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이기가 힘들어짐에 따라 매년 각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하던 구·동정설명회를 대신해 현장에서 주민들의 건의사항과 민원을 듣고 그 해결방안을 모색한다.

    노 구청장은 현장행정 첫 날 대저1동을 찾아 사덕상리 경로당 리모델링과 강서구청역~강서고 간 도로확장공사 등에 대한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조속하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둘째 날에 방문한 대저2동에서는 울만성당 인근 설만마을 샛강정비 등 4건의 주민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현장을 확인하고 관련 부서에 적극 추진을 지시했다. 총무과 970-4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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