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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구 재난기본소득 신청서 서식 안내
작성자 주민복지과 작성일 2021. 12. 17 조회수 5487
첨부파일1

강서구 재난기본소득 신청서 서식을 붙임과 같이 게시합니다.

 

★ 온라인 신청 : 구 홈페이지 재난기본소득 바로가기 / 신청인 휴대폰인증, 계좌번호 입력만으로 세대별 일괄 신청 가능

  - 12/20~12/24 : 신청인 출생년도 끝자리 요일별 5부제(월:1,6/  화:2,7/  수:3,8/  목:4,9/  금:5,0) 

  - 12/25~1/21 : 누구나 신청 가능

 

★ 방문 신청 : 주소지 동 행정복지센터 / 신청서, 신청인 통장, 신청인 신분증 지참하여 세대별 일괄 신청(신청서 동에 비치되어 있음)

  - 12/27~12/31 : 신청인 출생년도 끝자리 요일별 5부제(월:1,6/  화:2,7/  수:3,8/  목:4,9/  금:5,0) 

  - 1/3~1/21 : 누구나 신청 가능  


※ 세대원의 위임 의사는 세대원의 동의를 받으신 후 신청시 "대리 신청 위임 받음"에 체크함으로써 갈음합니다. 


※ 단, 부득이 지급대상자가 신청이 불가능할 경우 붙임 "위임장"서식으로 위임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예금주=지급대상자가 동일해야 함)

 

문의 051-970-2791~2798
담당자
주민복지과 / 복지행정계 (051-970-4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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