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사항 즐겨찾기 주소복사 SNS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인쇄하기 Home> 정보공개> 행정알림> 알림사항 한국전력공사 서부산지사 카카오톡 챗봇 '열린 고객센터' 안내 작성자 민원봉사과 작성일 2020. 12. 23 조회수 576 □ 한국전력공사 서부산지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응대를 위해 SNS 중 가장 편의성이 높은 카카오톡 기반 챗봇, '열린고객센터'를 개설하여 전기 관련 생생한 뉴스 전달 및 채팅을 통한 간단 상담이 현재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안내분야 - 전기사용 신청, 요금, 전기고장, 계기 등 업무 전반 간단 검색 상담 가능□ 접속방법 - URL 접속 : http://pf.kakao.com/_KDhXK/chat (채팅방 접속) : http://pf.kakao.com/_KDhXK (홈 접속, 한전 소식 보기 가능) - 카카오톡 친구 추가 → '한국전력 서부산지사' 검색 → 채팅하기 → 챗봇 상담□ 기타사항 - 해당 챗봇 관련으로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 있으신 경우, 한국전력공사 서부산지사 김연수 대리(☎051-250-9223)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 : 051-250-922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