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조건

부산강서구의회

4대

122회

본회의

제122회 부산강서구의회 (임시회) 본회의 제2차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본회의
  • [본회의]
  • 제122회 부산강서구의회 (임시회)
  • 본회의 회의록
  • 제2호
  • 강서구의회

일시

2005년 05월 31일

의사일정

1.조례심사특별위원회 위원장 간사 선임보고의 건(조례심사특별위원장 제출) 2.휴회의 건(의장제의)

부의된 안건

1.조례심사특별위원회 위원장 간사 선임보고의 건(조례심사특별위원장 제출) 2.휴회의 건(의장제의)
14시 15분 개의
의장직무대리 김동일
동료의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김동일의원입니다.
본의원이 오늘 이 자리에서 제122회 강서구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진행하게 된 것은 김행곤의장님께서 다른 일정 관계로 본회의를 진행하실 수 없어 지방자치법 제45조의 규정에 의거 부의장인 본의원이 그 직무를 대리하게 된 것입니다.
회의 진행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리면서 오늘 회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좌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122회 강서구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먼저 의사담당으로 부터 보고가 있겠습니다.
의사담당 김병선
의원님 반갑습니다.
오늘의 의사일정에 대하여 보고 드리겠습니다.
오늘 제2차 본회의에 상정될 안건은 지난 제1차 본회의 의결로 구성된 조례심사 특별위원회로부터 제안된 위원장 간사 선임 보고의 건, 그리고 휴회의 건이 되겠습니다. 이상 보고를 마치겠습니다.
14시 20분
안건
1.조례심사특별위원회 위원장 간사 선임보고의 건(조례심사특별위원장 제출)
의장직무대리 김동일
의사담당 수고하셨습니다.
그럼 의사일정 제1항 조례심사 특별위원회 위원장 간사 선임 보고의 건을 상정합니다.
김진용의원 나오셔서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례심사특별위원장 김진용
존경하는 부의장님,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 간부 공무원 여러분!
본인은 금번 제122회 임시회 조례심사특별위원회 위원장과 간사의 선임 사항을 보고 드리고자 합니다.
본 조례심사특별위원회는 지방자치법 제50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지난 5월 26일자 강서구청장으로 부터 부산광역시강서구 행정기구 설치 조례 일부 개정조례안에 대한 수정안 등, 2건의 수정안이 제출되어 5월 30일 우리구의회 제12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 상정되고, 의장의 제의로 의원 여섯분으로 본 특별위원회가 구성되었습니다.
본 특별위원회는 당일 제1차 회의를 열고, 위원장에는 본의원이, 간사에는 김동일의원을 선임한 바 있습니다.
이상 보고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장직무대리 김동일
김진용의원님, 수고 하셨습니다. 조례심사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되신 김진용의원님을 비롯한 의원 여러분께서는 이번에 상정된 조례안은 효율적인 구정업무 수행을 위한 것이므로 안건 심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14시 25분
안건
2.휴회의 건(의장제의)
의장직무대리 김동일
마지막으로 의사일정 제2항 휴회의 건을 상정합니다.
6월 1일부터 6월 2일까지 이틀동안 이번 임시회에 상정된 안건의 심사를 위해 조례심사특별위원회의 활동이 있으므로 2일간 휴회코자 합니다.
의원 여러분 이의 없으십니까?
(“이의 없습니다” 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2항 휴회의 건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서문수 부구청장님을 비롯한 간부공무원 여러분! 원만한 회의가 진행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내일부터 있을 부산광역시 강서구 행정기구 설치 조례 일부 개정조례안 등의 심사에 대비하여 사전에 관련 자료를 충분히 검토하여 충실한 질의와 답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면서 이상 오늘 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제3차 본회의는 6월 3일 금요일 오후 2시에 개의토록 하겠습니다. 이만 산회를 선포합니다.
14시 27분 산회
출석의원(7명)
의원 김행곤 의원 김동일 의원 허대행 의원 김진용 의원 신정식 의원 김국정 의원 김진옥
참석관계공무원(14명)
부구청장 서문수 총무국장 김영득 사회산업국장 김기영 도시국장 오갑석 기획감사실장 허일회 총무과장 장대익 재무과장 김종윤 세무과장 이상복 사회복지과장 정봉욱 환경위생과장 이도철 지역경제과장 조계호 농산과장 정점용 건축과장 문원종 하천녹지과장 서인교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