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조건

부산강서구의회

6대

176회

본회의

제176회 부산강서구의회 (임시회) 본회의 제2차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본회의
  • [본회의]
  • 제176회 부산강서구의회 (임시회)
  • 본회의 회의록
  • 제2호
  • 강서구의회

일시

2012년 10월 17일

의사일정

1.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간사 선임보고의 건(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장제출) 2.예산결산조례심사특별위원장.간사 선임의 건(예산결산조례심사특별위원장제출) 3.휴회의 건(의장제의)

부의된 안건

1.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간사 선임보고의 건(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장제출) 2.예산결산조례심사특별위원장.간사 선임의 건(예산결산조례심사특별위원장제출) 3.휴회의 건(의장제의)
14시 00분 개의
의장 김영자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176회 강서구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먼저 의사담당으로부터 의사보고가 있겠습니다.
의사담당 이성희
의사담당 이성희입니다.
오늘 제2차 본회의 의안접수사항에 대하여 의사보고 드리겠습니다.
10월 16일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와 예산결산.조례심사특별위원회로부터 제안된 위원장.간사 선임 보고의 건이 접수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의사보고를 마치겠습니다.
14시 02분
안건
1.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간사 선임보고의 건(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장제출)
의장 김영자
의사담당 수고 했습니다.
그럼 의사일정 제1항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간사 선임 보고의 건을 상정합니다.
김진용의원님 나오셔서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장 김진용
존경하는 김영자 의장님을 비롯한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강인길 구청장님을 비롯한 간부공무원 여러분! 김진용의원입니다.
본인은 2012년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의 위원장.간사 선임사항을 보고 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10월 15일 제176회 강서구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의장님을 제외한 여섯 분의 의원님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본 특별위원회에서는 10월 16일 제1차 회의를 개의하여 본의원을 위원장으로, 김병주의원을 간사로 선임한 바 있습니다.
이상 보고를 마치겠습니다.
의장 김영자
김진용의원님 수고하셨습니다.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되신 김진용 의원님과 간사로 선임되신 김병주 의원님을 비롯한 위원 여러분께서는 보다 충실한 행정사무감사를 위하여 감사 자료를 사전에 충분히 확보하여 행정사무감사에 임하여 주시기 바라며, 집행기관에서도 충실한 자료 제공과 효율적인 감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수감 준비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14시 06분
안건
2.예산결산조례심사특별위원장.간사 선임의 건(예산결산조례심사특별위원장제출)
의장 김영자
다음은 의사일정 제2항 예산결산.조례심사특별위원회 위원장.간사 선임 보고의 건을 상정합니다.
박명권의원님 나오셔서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박명권의원님 수고하셨습니다.
예산결산조례심사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되신 박명권의원님과 간사로 선임되신 최일근의원님을 비롯한 위원 여러분께서는 심사에 심혈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14시 09분
안건
3.휴회의 건(의장제의)
의장 김영자
마지막으로 의사일정 제3항 휴회의 건을 상정합니다.
10월 18일부터 10월 22일까지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와 예산결산조례심사특별위원회의 활동이 있으므로 5일간 휴회하고자 하는데 의원 여러분! 이의 없으십니까?
(“예”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3항 휴회의 건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강인길 구청장님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으로 오늘 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다음 제3차 본회의는 10월 23일 화요일 오후 2시에 개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만 산회를 선포합니다.
14시 11분 산회
출석의원(6명)
의원 김영자 의원 박명권 의원 김부근 의원 김진용 의원 김병주 의원 최일근
참석관계공무원(18명)
구청장 강인길 총무국장 정봉욱 복지산업국장 조맹래 보건소장 양사모 기획감사실장 한영만 총무과장 한만호 재무경제과장 김병선 세무과장 조정래 민원봉사과장 장영숙 주민복지과장 황재철 해양수산과장 박갑재 농산과장 최광식 도시관리과장 전진하 교통행정과장 김동술 건축과장 정연관 지적과장 김승욱 지역개발과장 박인동 보건행정과장 김흥만
서명의원(4명)
의장 김영자 의원 박명권 의원 김부근 사무과장 이상복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