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조건

부산강서구의회

8대

227회

본회의

제227회 부산강서구의회 (임시회) 본회의 개회식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이전회의록
이전 회의록이 없습니다.
다음회의록
본회의
  • [본회의]
  • 제227회 부산강서구의회 (임시회)
  • 본회의 회의록
  • 개회식
  • 강서구의회

일시

2021년 03월 08일

개식순서

1.개 식 2.국기에대한경례 3.개 회 사 4.폐 식
13시 58분 개의
의사계장 주한수
지금부터 제227회 부산광역시 강서구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를 하겠습니다.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단상 위 국기를 향해 일어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기립)
국기에 대하여 경례!
(주 악)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착석)
다음은 주정섭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주정섭
존경하는 강서구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 노기태 구청장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여러분!
오늘부터 개회하는 제227회 강서구의회 임시회를 통해 당면한 구정 현안을 논의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먼저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견과 민원 해결을 위하여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수행하고 계신 동료의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선별진료소 운영, 자가격리자 관리 그리고 다중집합시설 점검 등 국가적으로 당면한 감염병 재난 극복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계시는 구청장님을 비롯한 공무원 여러분께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피로감으로 모두가 지친 이 때 가장 필요한 것은 이해와 배려하는 마음입니다. 구민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코로나를 극복하는 날까지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관계 공무원 여러분! 오늘부터 열리는 제227회 임시회는 지난해 우리 구가 계획하고 집행한 예산들이 적정하게 집행되었는지를 검사하는 2020회계연도 결산검사 위원을 선임하고 구정현안에 필요한 조례안 제·개정 등을 다루기 위해 오늘부터 5일간의 일정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안건 하나하나가 구민생활과 직결된다는 점을 깊이 생각하시고 동료의원 여러분께서는 구민의 뜻이 구정에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세심하고 철저하게 심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러한 시점에서, 대저동 일원 부산연구개발특구 내 대규모 공공주택지가 지정되어 주민들의 숙원사업 해결로 지역발전이 더욱 가속화될 수 있도록 우리구 의회와 집행부 간에 상호 협조체제를 잘 구축하여 우리 구민에게 힘이 되고 희망을 안겨주는 좋은 기회로 삼기 바랍니다.
끝으로, 지난달 말부터 시작된 코로나 19 백신 예방접종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해 주시길 재차 당부 드리며, 13만 우리 구민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의사계장 주한수
이상으로 제227회 강서구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곧이어 제1차 본회의가 개의되겠습니다. 잠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14시 04분 폐식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