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조건

부산강서구의회

8대

211회

본회의

제211회 부산강서구의회 (임시회) 본회의 개회식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이전회의록
이전 회의록이 없습니다.
다음회의록
본회의
  • [본회의]
  • 제211회 부산강서구의회 (임시회)
  • 본회의 회의록
  • 개회식
  • 강서구의회

일시

2018년 10월 08일

개식순서

1.개 식 2.국기에대한경례 3.개 회 사 4.폐 식
14시 00분 개식
의사계장 양승지
지금부터 제211회 부산광역시 강서구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모두 단상의 국기를 향해 일어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기립)
국기에 대하여 경례!
(주 악)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착석)
다음은 주정섭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주정섭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노기태 구청장님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 여러분!
오늘 제211회 강서구의회 임시회를 갖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아울러 지난 주말 태풍 대비 비상근무에 만전을 기해 주신 600여 공무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리면서 당부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제25호 태풍 콩레이의 영향으로 크고 작은 피해가 발생하였습니다. 특히 집행부에서는 관내 주민들의 피해가 빠른 시일 내 복구될 수 있도록 대민지원 등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이번 임시회에서는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과 2019년도 공유재산관리계획안 등을 심사하게 됩니다.
특히 제2차 정례회에 있을 행정사무감사에 대비하여 지난 1년간 추진한 구정업무 전반에 대한 다양한 자료수집과 세밀한 분석으로, 질타하는 행정사무감사가 아니라 보다 나은 대안을 제시하는 알차고 유익한 행정사무감사가 될 수 있도록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작성 등 사전준비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올 한해도 벌써 4분기에 접어들어 금년도 사업을 마무리하고 내년도 사업계획을 준비해야 될 때가 되었습니다. 집행부에서는 그동안 추진해 온 사업들이 연초 계획대로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점검하여 미진한 분야에 대해서는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마무리하여 주시고, 이를 바탕으로 내년도 사업계획을 보다 내실 있게 수립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환절기 건강 관리에 더욱 유의하시고 함께 하신 모든 분들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리면서 개회사에 갈음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사계장 양승지
이상으로 제211회 부산광역시 강서구의회 제1차 임시회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곧이어 제1차 본회의가 개의 되겠습니다.
잠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14시 04분 폐식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