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알겠습니다.
그리고 과장님, 지난번에 제가 한 9월쯤 됐을 겁니다. 9월에 명지2동에서 대형폐기물 관련 건으로 부산자원재활용센터에서 민원이 많았던 것 기억나시죠? 그때 과장님께서 이거 지금 보시는 것 대형폐기물 수집운반 처리 대행 계약서도 저한테 보여 주셨지 않습니까? 이 내용 제가 잘 숙지를 했고요. 제가 자료 화면을 한 개 준비했는데 한 번 보여 주시겠습니까?
(PPT 화면 시청)
이게 똑같아 보이는 사진이지만 날짜가 다르거든요? 이것은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입니다.
그리고 그다음 사진도 한 번 보여 주시겠습니까?
(PPT 화면 시청)
이게 매일 한 컷씩 찍은 거거든요?
그리고 그다음 것도 한 번 더 보여 주시고 제가 총 4장을 올려 드렸을 텐데, 이게 답니까? 그러네요. 제가 매일 한 장씩 찍었습니다. 5일을 찍었거든요. 한 개는 각도가 너무 비슷해서 똑같은 사진으로 오인하실까봐 제가 네 컷만 보내드렸는데 이게 매일 한 컷씩 찍었습니다. 그러면 5장이었는데 그러면 총 5일이지 않습니까, 그죠? 하루에 24시간을 생각하면 5일이면 120시간이지 않습니까?
근데 저한테 과장님께서 보내주신 자료에 보면 제9조에 수집·운반 처리에 관한 조항이 있습니다. 수탁자는 자원재활용센터이죠? 신고 접수된 대형폐기물의 수집·운반을 48시간 이내에 완료하여야 하며라고 나와 있습니다. 이렇게 나와 있고 근데 그때 명지2동의 아파트 입주자 대표 회장님들께서 주신 내용도 대형폐기물이 제 시간에 수거해가지 않는다는 민원 내용이지 않습니까? 그리고 나서 저희 아파트는 좀 어떤가 싶어서 제가 이 사진을 찍은 것입니다. 거의 5일이면 48시간에서 3일이 더 지난 거거든요. 과장님, 이러한 사안에 대해서 과장님은 어떻게 생각하시며 그때 명지2동 입주자 대표회장님들께서 주신 내용의 민원의 처리방법이라든지 아니면 그 종사원들의 불친절함을 더 호소하셨거든요? 과장님은 그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그리고 우리 청소행정과에서 어떤 방식으로 지도하고 점검하고 계신지 궁금해서 한 번 여쭤봅니다.